이 글을 본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하지 마세요. 당장 매수 멈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나만 이런 건지는

다만 내 주변에 큰 성공을 거둔 사람은 딱 한 명뿐..

 

그 분을 보고.. 그래 !! 나도 KTX 타고 1년 안에 자산 1억 찍어 보자! 하고 샀는데

타고 있던 차까지 팔고 걸어서 10년 안에 1억 찍는 티켓이었음ㅎ

 

나 같은 코린이는 돈을 벌 수 없는 장인 듯

변동성이 너무 큰 시장이라 불안감도 크고 은근 스트레스받는다ㅠㅠ

코인 때문에 한창 코인 방송 본다고 시간 날리고 새벽에도 한 번씩 깨고ㅋㅋㅋㅋㅋㅋ

이제는 포기상태에 이으러서 별 감흥 없는 단계에 왔다.

 

클레이튼 평단가 3800원에 거금 들어갔는데 지금 고것이 1100원이 되었으니..ㅎ

거기다가 어쩌다 트라이엄프엑스라는 코인 샀다가 그것도 말도 안 되는 금액이 되었음ㅎ

시간을 두 달 전으로 돌리고 싶은 마음이다.

 

 

어찌 됐건 이번 경험을 통해서 투자는 매우 매우 무서운 것이고,

잃는 건 한 순간이지만 다시 회복하는 시간은 몇 배로 걸린다는 것..

실제로 내가 잃은 금액만큼 다시 일해서 꼬박꼬박 적금해서 모으려면 1년을 안 먹고 안 입고 모아야 하는 것.

세상에 쉬운 건 아무것도 없따ㅠ!!

요행을 바라지 말자.

 

 

무튼..

결론은 나는 다시 주식 시장으로 돌아간다.

클레이튼 절반만 남겨두구..!

1년 뒤에 클레이튼이 다시 내 원금을 복구해주길 바라면서..

내가 다시 코인하면 사람이 아니다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비싼 값을 치룬 코인 투자 였다.

다신 보지말자..

 

 

첨부) 실시간 반토막 난 나의 빚썸계좌....

 

 

갤럭시 탭 사기는 무슨ㅠ 치킨 30마리 먹을수 있는 가격 날려먹었다. 

코인 투자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