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부터 시작한 알트코인 투자로 매매일지를 써보려고 한다.

거래소는 빗썸을 이용해서 투자를 시작해보겠다.

 

이 글이 언젠가는 성지가 되길 바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초기 투자금액은 90만원이다.

거의 75만원까지 내려가서 진짜 좌절했었는데

운좋게 어셈블프로토콜이랑 위드라는 코인으로 수익이 조금 나서

현재는 107만원정도로 원금에서 + 17만원 수익이 났다. 꺄~~~~~

 

 

그리고 나름 차트분석 후!! 오를 것 같은 알트코인으로 갈아탔다.

나는 다른 사람들 보단 시드가 상대적으로 적으니까 무조건 존버 모드보단

수익이 나면 팔고 --> 다시 다른 코인 매수 이런 식으로 반복할 예정이다.

모르겠다.. 사람들이 말하는 뇌동매매가 이런 것인가?

사놓고도 왠지 불-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4월 27일 저녁의 픽은

- 엘리시아

- 힙스

 

과연 나는 얼마만에 200을 달성하고 갤럭시 탭을 살 수 있을까..!!

이 투자의 끝은 과연 익절일까 손절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2030 대세는 코인투자라는데 나도 한 번 가즈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