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링크코인 가입방법에 대해서 쓴 지 거의 한달동안 글써야지 써야지 했는데

바빠서 못쓰다가 이제야 시간이 생겨서 글쓰고 있는 나..ㅎ

 

비트프론트 사이트 찾아 가기 불편해서 링크하나 걸어놓기용

www.bitfront.me/

 

BITFRONT - Connecting Global Crypto Trades

LINE's virtual currency exchange with fiat currency trading. Buy/Sell Bitcoin, Ethereum or LINK with USD. Trade LINE's ecosystem token (LINK)

www.bitfront.me

그동안 다이나믹했던 링크..

 

 

사자마자 폭팔적으로 오르던 링크가 오른거보다 더 추락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피뢰침으로 바닥 콕찍고 간신히 올라왔다..

며칠동안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그나마 다시 안정세를 찾은 모양이다.. 

역시 너무 급격한 상승은 다시 급격한 하락을 동반한다ㅠㅠ!

 

 

 

링크가 이러고 있는동안 두번의 이자 수익을 받았다 !

매주 월요일에 정산해서 주는데 미국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나는 화요일 오전에 받을 수 있었다.

정확히는 화요일 이른 아침쯤이라 아침부터 이자받고 즐건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었다ㅋㅋㅋㅋㅋ!

사이트에는 월요일 지급인데 월욜에 안들어오길래 왜 안들어오나 싶었음.

 

 

처음 투자할 때는 1개만 사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지인 분의 돈을 대신 투자하게 되면서 투자금액이 늘어났다!

 

총 투자금액은 대략 1500만원 정도인데

현재 가치가 달러로 금액이 $12683 원이니까 대략 1400만원으로 현재는 마이너스중ㅠㅠㅠ

아마 평단가가 $220 - $230 언저리니까 이 이상으로 올라가야 수익이 날 것 같다!

오늘 기준 링크가격은 $200 안팎임!!

 

그동안 링크 상품에 가입했었는데 이자는 얼마나 나왔을까?

 

 

1500만원 투자 기준으로 대략

첫번째 이자 수령금액 : 35,000원

두번째 이자 수령금액 : 50,000원

 

 

현재까지 2주 동안 받은 총 이자수령 금액이 85,000원 정도다 !

 

근데 이자도 돈으로 지급되는게 아니고 링크 코인으로 받기 때문에

복리로 계산되는 것 같다..

 

매주 나오는 이자금액이 이 정도면 완전 혜자라고 생각한다.

물론 링크코인이 내가 산 금액보다 떨어진다면 이자고 뭐고 원금까지 손실이겠지만!!

 

원래 투자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실제로 1500만원을 은행에 맡기면 은행 이자 연 2% 넣으면 1년동안 대략 30만원.. 거기에 세금떼면..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크1개 가격정도.. 받겠다.

 

근데 링크에 투자하면 두달이면 은행에서 주는 이자 전부 받을 수 있음..!

현재 링크 이자수익 상품은 12.73% 로 1500만원을 1년동안 예치하면 받는 이자수익만 대략 190만원이다.

이건 현재 시세가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떨어지면 원금손실, 오르면 원금에 복리까지 모 아니면 도다.

 

하지만 우리 인생이 그렇듯 한치 앞을 알수 없는게 또 주식이나 코인이나

이 투자의 세계 아닐까!

그래도 앞으로 전망이 밝다고 보기 때문에 홀딩!!

 

 

앞으로 암호화폐가 만들어 갈 새로운 시장을 기대하며

내일은 세번째 이자 들어오는날 >_<* !!!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도 함께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내일도 성투😍

 

 

 

 

 

 

 

+ Recent posts